2페이지 - 배틀패스 설명
특정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한 레벨업이나 일일 / 주간 과제 등을 통해 진척도를 올려 각종 치장 및 게임 화폐 보상 등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.
→ 특정 기간 (보통 1~2달)동안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보상을 주는 시스템.
4페이지 - '특별 시세 랜덤 돌리기'
장사 게임이 메인이지만, 가격 시스템에 주식 시스템이 들어가, 유저의 플레이를 더 쉽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
그 중에서도 '특별 시세 랜덤 돌리기'는 유료 아이템이기 떄문에 장점만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.
→ 현재 과일 시세를 랜덤으로 오르게 합니다. (폭락 했을 때 쓰는 아이템 / 높은 시세에서 더 많은 이익을 갖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.)
타겟 연령층
05.09 화요일 추가
1. 구체적인 기획이 필요.
→ 화면 구조도 그리기.
→ 시스템 진행 흐름 정리
2. 구체적인 아이템 설명.
3. 경쟁시스템 정리
→ 성취감으로 나와의 경쟁 (부가 설명)
→ 친구와의 경쟁 유도 (부가 설명)
4. 우리 게임의 강점!
-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기는 자영업 체험 (인데 주식을 곁들인)
- 귀염뽀짝한 동물 캐릭터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
- 내 가게 마련! 내맘대로 꾸미는 하우징시스템(반짝반짝)
- 다양한 과일을 판매하며 느끼는 성취감
5. 우리 게임의 주요 시스템
- 낮과 밤 시스템을 이용한
- 주식 시스템으로 인한 한방의 재미
- 장사 시스템
- 현실에서 할 수 없는 도박의 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