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가지고 있는 걸 나의 팀원에게 알려주는 것도 pr이 필요하다.
→ 우리는 본인이 가진 걸 pr을 하지 못한다. (교수님이 아는 것만 몇 개인데.. 왜 그걸 안 쓰니)
50대부터는 노안이 오기 때문에 더 큰 화면, 더 큰 UI가 필요함. (애초에 20대랑 50대, 60대를 같이 묶는 게 말이 안 된다.)
게임의 주 타겟층은 10대. 20대는 확장판 같은 것. (40대는 10대의 금전적 문제를 해결해 주는 숨겨진 조력자)
[회사가 알고 싶은 것]
얘가 할 줄 아는 게 과연 뭘까..? (너는 뭘 할 줄 아니..?)
잘하는 것은 확 부각을 시키자 (강조하기)
→ 히히 나는 다 괜찮게 해~~ (제대로 할 줄 아는게 하나도 없다는 뜻)
주요 업무 쓰기
→ 내가 기획부문에서(개발부문에서) 어떤 것을 해냈다 (내가 해냄!)
프로젝트 기간
→ 허접한 게임 1~2년동안 진행했으면.. 에반디(삼진에바로 기각하겠습니다.)
프로젝트 진행 결과 (소감)
→ 실패해도 OK. 고난과 역경을 겪은 사람이 더 괜찮아 보임.(오히려 좋아) 탄탄대로만 탔다면.. 조금 그렇지?
SKILL
유니티: 90%
C# : 80%
C : 75%
이런식으로..
난 너희가 무슨 활동을 하고 상을 탔는지 궁금하다.
→ 상.장.내.놔. (아니면 경.력.내.놔.) (없는디요..ㅠ)
[집가서 해야할 것]
말해 보카 듣기&말하기
전공 공부하기
교양 과제 끝내기
유니티 프로젝트 만들기 (만들기만 하자, 만들기만..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으니까 프로젝트 생성만..)